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U

소개 GU
"GU는 고품질의 재료와 훌륭한 맛으로 운동 선수와 모험가들을 에너지로 충전하는 제품 브랜드입니다. 당신이 빠른 에너지 부스터,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 또는 회복 지원을 필요로 한다면, GU는 당신을 위한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GU는 1991년 생화학자이자 사이클리스트인 빌 본이 설립하였으며, 긴 라이딩 동안 에너지를 제공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고자 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공식과 재료를 실험하며 최초의 GU 에너지 젤, 반고형 탄수화물 젤을 개발했으며 이는 쉽게 섭취하고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초기의 GU 에너지 젤은 자전거 타기, 러닝, 그리고 오랜 지속력을 필요로 하는 다른 종목의 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편의성, 효과성, 다양한 맛 등을 즐겼습니다. GU는 선수들의 요구에 맞추어 GU 에너지 츄, GU 에너지 바, GU 에너지 음료, 그리고 GU 에너지 보충제와 같은 다양한 에너지 공급 형태를 추가했습니다. 각 제품은 가능한 한 천연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최적의 영양, 수분 보충, 그리고 성능 개선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 개발되었습니다.
GU 에너지 츄는 젤 대체용으로 솔리드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츄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젤과 같은 양의 탄수화물, 아미노산, 전해질을 함유하고 있지만 한 입 크기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GU 에너지 바는 선수들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바는 유기농 로욜드 오트, 유기농 갈색 쌀 시럽, 유기농 견과류, 유기농 과일 등 천연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가 균형적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글루텐 프리이며 비건도 가능합니다.
GU 에너지 음료는 선수들을 위한 수분 보충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저칼로리이며 가벼운 맛이 나며 탄수화물, 전해질, 항산화물질을 혼합하여 수분과 전해질 손실을 보충하고 탈수와 경련을 예방합니다.
GU 에너지 보충제는 선수들을 위한 건강 지원을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보충제는 비타민, 미네랄, 허브, 그리고 기타 천연 화합물을 함유한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보충제는 면역 기능, 관절 건강, 회복, 수면 품질, 그리고 정신적 집중력 등 다양한 측면의 건강과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GU는 단순히 에너지 제품 브랜드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운동, 자연, 삶을 사랑하는 열정적이고 모험적인 사람들의 공동체입니다. GU는 자신의 가치와 비전과 일치하는 많은 이벤트, 선수들, 그리고 사회적인 움직임을 지원하고 후원합니다. 또한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환경 영향을 줄이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며 건강하고 활발한 삶을 촉진합니다.
GU는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고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며 여정을 즐기는 누구에게나 최고의 에너지 파트너입니다. 프로 선수, 주말 전사, 또는 캐주얼 애호가이든, GU는 당신이 더 멀리, 더 빠르게, 더 행복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GU는 목적을 가진 에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