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Edge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K-Edge
K-Edge는 프로 레벨 사이클링에 최고급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사이클링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요구에 따라 최신 기술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Edge는 강력하고 잘 작동하는 좋은 알루미늄로 매우 신중하게 만들어집니다. 모든 제품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악의 사이클링 상황에도 버틸 수 있도록 확인됩니다.
K-Edge는 다양한 사이클링 애스세스리를 제공합니다. 카메라 마운트, 체인 캐쳐, 라이트 마운트 등의 실용적인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K-Edge Garmin mount은 안전하고 간편하게 가민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어려운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장착이 가능합니다. K-Edge의 Garmin mount은 안전하면서도 유연하게 사이클링 컴퓨터를 부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이클링 마스터는 K-Edge가 그들의 중요한 기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믿고,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K-Edge의 체인 캐쳐는 사이클링 마스터가 사이클링 중 체인이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하고, 부드러운 경사도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K-Edge 체인 캐쳐는 안전함을 보장해 줍니다. 사이클링 마스터는 안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습니다.
K-Edge GoPro mount은 다이나믹한 사이클링에 적합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카메라를 매우 안정적으로 부착해서 흥미로운 순간을 잡아낼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과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K-Edge가 그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정밀하게 잡아낼 수 있다는 것을 믿고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더욱 기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K-Edge Wahoo mount은 Wahoo 디바이스와 잘 작동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사이클링 마스터는 안정적인 플랫폼 위에서 라이딩 경험을 더욱 개선하고 새로운 길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K-Edge Stem mount은 바이크의 스템에 완벽하게 장착되며, 사이클링 마스터가 중요한 사이클링 장비를 안전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간단하지만 강력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K-Edge의 스템 마운트는 핸들바 스템 위에 사이클링 컴퓨터나 액션 카메라를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소량의 물건들 없이 바이크를 정돈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 마스터들은 K-Edge의 모든 제품이 사이클링에 대한 사랑과 안전을 약속하는 전통에서 나온 전문가들에 의해 정확하게 만들어진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신호로 K-Edge는 자신감으로 라이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