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CNC

소개 KCNC
1998년에 설립된 KCNC는 정밀 공학과 혁신의 약속으로 자전거 세계에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름인 KCNC는 ‘새로운 자전거를 위한 기계엔지니어링 컴포넌트’를 뜻하며 자전거 산업의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자전거 도구부터 체인링까지, KCNC의 제품들은 고품질의 손재주와 성능과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KCNC는 정밀 공학과 혁신을 결합하여 자전거 세계에 남긴 지우개로 무더기 자국을 남긴 브랜드입니다. 높은 품질의 자전거 도구, 디스크 브레이크, 튜블리스 밸브, 페달, 체인링, 멀티 툴 또는 여분의 부품을 찾고 있는 경우 KCNC는 귀하를 보호합니다. 자전거 라이더와 그들의 요구에 대한 부모님 열정과 발전한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KCNC 제품은 그들의 자전거 정밀화를 높이는 미션을 증명합니다.

KCNC 자전거 정밀화를 높여보세요

KCNC의 자전거 도구는 자전거 라이더의 최고의 친구입니다. 이 도구는 정밀함과 내구성을 염두하여 제작되어 모든 회전과 조정이 정확하게 수행될 수 있도록합니다. 고정과 레버로부터 KCNC 자전거 도구는 우수성을 요구하는 자전거 라이더들의 도구 상자에 기본 요소로 있습니다. 정지력에 오를 때는 KCNC 디스크 브레이크가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가벼운 디자인은 강도를 희생하지 않고, 정밀한 보상은 라이더들에게 기압계를 내려가는 모든 고객에게 자신감을 주게합니다. KCNC 튜블리스 밸브는 타이어를 튜블리스 세트업으로 변환하는데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정밀한 방법으로 제작되어 새로운 고압 상태를 방지하고 안정적으로 타이어 압력을 유지합니다. 다양한 림 깊이에 맞게 다양한 길이로 제공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장착이 가능합니다. KCNC 자전거 페달은 무게, 강도 및 기능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플랫 페달과 클리플렉스 디자인 등 다양한 페달 옵션을 통해 KCNC은 라이더들이 자신의 자전거 스타일에 적합한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효율성과 힘 전달을 찾는 자전거 라이더에게는 KCNC 체인링이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러한 정밀 금고의 체인링은 다양한 크기와 구성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드라이브 트레인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KCNC 멀티 툴은 도로 또는 트레일에서 자전거 라이더들의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이 경량 및 가벼운 도구는 렌치부터 나사자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KCNC의 품질 약속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