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신발

남자 신발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남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신발

브랜드 남자 신발

자전거 신발에 가장 적합한 장비 선택

사이클링 신발

클립이없는 페달이 달린 사이클링 슈즈 는 페달 타격의 모든 부분을 통해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둘째, 사이클링 슈즈 는 일반 슈즈보다 더 높은 성능으로 동력을 구동계로 전달할 수있는 견고한 무대를 제공합니다. 사이클링 슈즈를 신고 페달을 밟으면 더 효과적이고, 더 견고하며, 더 안정적인 전반적인 라이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 신발은 Shimano , [ Specialized , [ Northwave , [ Mavic , [ Giro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버 슈즈

덧신 은 미끄럼 방지 작업화에 더 저렴한 옵션입니다. 덧신 은 일반적으로 방수 물질로 만들어진 보호용 신발 커버로 신발과 발바닥을 보호합니다. 덧신은 모든 유형의 신발 스타일과 크기에 꼭 맞습니다. 그들은 먼지, 진흙 및 물이 사람 신발의 바닥에 닿는 것을 방지합니다. Specialized, Northwave, Gore wear , Castelli , Alé 에서 오버 슈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

신발의 예비 부품은 신발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예비 부품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신발의 결함 부품을 쉽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 은 시설에서 신발을 어디서나 쉽게 수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예비 부품은 키트 형태로도 제공됩니다. 신발 예비 부품에는 깔창, 뒤꿈치 및 발가락 패드 세트, 보호 범퍼 및 나사 세트 등이 포함됩니다. Shimano, Specialized, Northwave, Mavic, Ergon 에서 예비 부품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