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휠과 타이어

휠과 타이어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휠과 타이어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휠과 타이어

브랜드 휠과 타이어

자전거 바퀴와 타이어를 선택하는 방법

차축 및 잠금 장치

자전거는 앞쪽과 뒤쪽 끝에 전자식 잠금 차동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갈, 흙, 눈 또는 진흙과 같은 어려운 지형을 타거나 도로로 갈 계획이라면 차축과 자물쇠와 같은 잠금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차동 장치는 추가 트랙션이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되므로 오프로드 모험에서 몇 번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차축과 잠금 장치 는 자전거의 추진력을 유지하고 고정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자전거 내부 튜브

이너 튜브는 자전거 타이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타이어 케이스 내부에 맞는 팽창 식 링입니다. 팽창 된 내부 튜브 는 구조적지지와 서스펜션을 제공합니다. 튜브는 밸브로 쉽게 팽창 할 수 있습니다. 이너 튜브는 에어 쿠션 역할을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림 및 스포크

림과 바퀴는 종종 같은 의미로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는 다릅니다. 림은 전체 바퀴가 아니라 바퀴의 일부입니다. 스포크는 림과 자전거 허브 사이의 커넥팅로드입니다.
림과 스포크 의 주요 목적은 라이더 또는 자전거로 인한 하중을 허브와 림 사이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타이어

자전거 타이어를 선택할 때 먼저 자전거의 바퀴와 림의 직경을 타이어에 맞춰야합니다. 대부분의로드 바이크, 산악 자전거 및 크루저 바이크는 직경이 26 인치 인 타이어를 사용합니다.
튜브리스 타이어를 사용하는 경우 자전거에 튜브리스 호환 휠이 필요합니다. 요즘 점점 더 많은 산악 사이클리스트들이 튜브리스 타이어 자전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바퀴 및 바퀴 덮개

좋은 작업 조건 세트의 휠과 휠 커버 는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유형의 자전거 라이더는 자전거를 가능한 한 가볍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자전거 용 휠셋을 선택할 때 무게, 강성 및 내구성을 고려해야합니다. 더 가벼운 바퀴는 자전거가 쉽게 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가벼운 바퀴는 무거운 바퀴에 비해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바퀴 및 타이어 자전거에 대한 추가 정보

자전거를 충분히 오래 타면 자전거 바퀴와 타이어를 교체해야합니다. 따라서 허브, 내부 튜브, 액슬 볼트 및 기타 부품에 대한 자전거 수리가 필요합니다. 자전거 허브를 사용하면 자전거 바퀴가 자유롭게 회전 할 수 있습니다. 허브 간격은 현명하게 주문해야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Shimano , [ Sram , [ Specialized , [ Schwalbe , [ Vittoria , [ Continental , [ Mavic , [ Maxxis , 및 Thule 은 자전거를위한 모든 유형의 액세서리와 부품 을 설계하고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