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보호장비

보호장비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보호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보호장비

브랜드 보호장비

자전거 보호 장치를 선택하는 방법

신체 보호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은 적절한 신체 보호 장비를 갖추어 스포츠와 관련된 위험을 감수 할 수있을만큼 신중하고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MTB 라이더는 부상 및 심각한 사고의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방탄복, 목 보호대, 스핀 가드 및 전신 보호 장비를 적절하게 착용해야합니다. Ergon , Troy Lee Designs Assos 는 전문 및 레크리에이션 라이더에게 고품질 신체 보호 장비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고글

우선, 관자놀이 주위에 꼭 맞는 자전거 용 고글을 선택하고, 머리를 좌우로 움직이거나 라이딩 중에 아래를 바라 볼 때에도 단단히 고정해야합니다. 다음으로 100 %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산 높이의 밝은 햇살을 밝게하는 렌즈 색상을 선택합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장 신뢰할 수있는 사이클링 고글 을 찾고 있다면 최고의 브랜드 Giro , [ POC Bell 에서 구입하십시오.

헬멧

좋은 품질의 자전거 헬멧은 머리에 완벽하게 맞아야하며 라이더에게 모든 시야와 보호를 제공해야합니다. 선택하는 헬멧은 라이더가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므로 가볍고 공기 역학적이며 통풍이 잘되어야합니다. Specialized , Troy Lee Designs, 산악 자전거 용 Giro 디자인 헬멧 은 충격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 사물

안전은 사이클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라이더가 자전거 / 자전거에 반사광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어두운 밤에 당신을 볼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사경은 바퀴, 페달의 뒤쪽 및 자전거 프레임 주변에 배치 할 수 있으므로 빛이 반사 될 때 반사되어 사람이 거기에 타고 있다는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Brooks England, XLCMSC 와 같은 선도 기업에서 다양한 자전거 반사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색안경

사이클링 선글라스는 패션과 스타일링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라이더에게 필수적인 보호 장비입니다. 여름에는 선글라스 가 강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잔해물, 바람 및 벌레를 막아줍니다. 또한, 대부분의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눈의 질병 및 기타 문제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Shimano , AssosPOC 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색상, 스타일 및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거대한 사이클링 선글라스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보호에 대한 추가 정보 :

자전거 타기는 올바른 종류의 액세서리 와 장비로 잘 보호 될 때만 재미있는 스포츠입니다. 장거리 경로에서 자전거를 타는 경우, 불쾌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자전거 운전자는 여분의 헬멧 패드, 렌즈, 헬멧 바이저 및 선글라스와 같은 보호 장비의 예비 부품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