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GU

AGU
소개 AGU
Agu는 1966년에 설립되어 자전거용 제품 개발 및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50년 이상의 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gu는 Alkmaar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성능, 신뢰성 및 품질이 유명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며 자전거 운행에 완벽합니다. 모든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가장 유용하고 기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자전거 액세서리와 의류도 제공합니다. Agu는 전 세계에서 제품에 대해 유명합니다. 고급 액세서리 및 자전거 장비를 개발하는 데 있어 기술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을 누리고 있습니다. 장갑, 양말, 가방, 자전거 액세서리 및 의류를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Agu는 기능성, 내구성 및 성능에 대한 관심과 실력 있는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자주 창의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자전거 운행 과정에서 편안함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날씨 조건에서 자전거 운행이 편안하도록 자전거 액세서리 및 장비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55년간 지속적인 개발과 강한 창조 중심의 엄격한 중점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의 자전거를 위한 많은 다양한 자전거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들은 최신 소재 기술과 호환되도록 매일 매일 제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Agu cycling gear and accessories

가장 우수한 Agu 헬멧은 Tradeinn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헬멧은 보안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머리 보호를 위한 자전거 장비 중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패딩 패드가 있으며, 긴 자전거 여행 중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적절한 환기가 있습니다. Agu cycling clothing은 기능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으며, 내열 성분, 통기성 및 인공 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하여 자전거 운전자의 성능과 편안함을 향상시킵니다. Agu cycling bags은 자전거 운행과 야외 활동에 대한 강력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자전거 특정 기능으로 안전한 고정 점, 반사 요소를 위한 가시성 및 자전거 필수품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Agu women´s clothing은 여성 몸매에 맞춰 제작되어 편안함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또한 프로 자전거 운전자들을 위해 Agu men´s clothing은 내구성과 성능을 중점으로 사용하는 튼튼한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 세계 기술자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Agu cycling glasses은 피해에 악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AguAgu Kid´s clothing을 만들 때 견고하고 피부에 친화적인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