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자전거를 탈 때 입을 옷

빕 쇼츠

사이클링 빕 은 호흡을 제한하는 허리띠가 없기 때문에 사이클링 반바지에 비해 사이클리스트와 레이서들 사이에서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낮은 공기 역학적 라이딩 위치에서 사이클링 빕은 반바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빕이 아닌 반바지는 보통 라이딩 중에 아래로 당겨 허리를 드러냅니다. 빕 쇼츠는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꽉 압축 소재로 타는 것을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 사이클리스트의 상징이되었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브랜드에서 가장 짧은 턱받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마노 , 전문 , 고어웨어 , 카스텔 에일 .

자켓

라이딩 모험 중에 마주 칠 수있는 혼합 된 상황이 있으므로 한 가지만으로 모든 가능성을 다룰 수는 없습니다. 좋은 품질의 사이클링 재킷은 바람이 들어갈 공간을 남기지 않으므로 몸에 꼭 맞아야합니다. 바람, 비 및 눈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매우 다양한 소프트 쉘 및 하드쉘 사이클링 재킷이 있습니다. 저지 는 방수 및 방풍 소재로 만들어져 건조하고 따뜻하게 유지할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외모도 향상시킵니다.

바지

사이클링 팬츠는 라이더의 요구와 편안함을 염두에두고 의도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패딩 된 사이클링 팬츠는 레이서뿐만 아니라 레크레이션 라이더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고품질의 섀미 가죽이있는 신축성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사이클링 팬츠 는 압력 포인트를 줄이고 도로 진동과 충격을 줄이며 마찰을 방지합니다.

기본 레이어

베이스 레이어 는 사이클리스트의 주요 의류 품목입니다. 좋은 품질의 피부 대 피부베이스 레이어는 외부 조건에 관계없이 체온을 적당히 유지합니다. 따뜻한 셔츠와 저지가있는베이스 레이어는 겨울철 라이딩 모험을위한 이상적인 조합입니다.

티셔츠, 폴로 셔츠, 셔츠

요즘 사이클리스트들은 셔츠, 티셔츠, 폴로 셔츠 를 선택할 때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향하는 날씨와 경로에 따라 짧은 소매, 긴 소매, 민소매 셔츠를 입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셔츠는 팔을 파지 않도록 커프에 꼭 맞아야합니다. 폴로 셔츠는 통기성과 습기를 흡수하는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GORE Wear, Castelli, Mavic , Maxxis Assos 는 고품질 사이클링 셔츠폴로 셔츠 를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남성 의류 자전거에 대한 추가 정보 :

팔과 다리 워머 는 코어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중요한 사이클링 액세서리입니다. 안면 마스크 는 먼지, 먼지, 모래 및 기타 요소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므로 자전거를 타는 동안 착용하는 데 유용합니다. 사이클리스트는 더 나은 그립을 얻기 위해 장갑을 사용합니다. 전체 손가락, 반 손가락 등과 같은 장갑에는 필요와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모자 는 무시해서는 안되는 필수 사이클링 액세서리입니다. 모자, 모자, 비니, 해골 모자 등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과 유형의 모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목 각반과 테이프 는 추운 겨울 라이딩에서 목과 머리에 추가적인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Castelli, Alé, Santini , Assos Sportful 은 사이클리스트를위한 고품질 공식 장비 를 제공합니다. 양말 은 사이클리스트에게 가장 중요한 의류 품목 중 하나입니다. 날씨와 요구 사항에 따라 짧거나 긴 양말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판초 는 비에 젖지 않도록 귀하와 귀하의 필수품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트라이 수트, 스웻 셔츠 및 후드 티 는 주요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있는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다양한 범위로 제공됩니다. 조끼 는 사이클리스트가 현명하게 선택해야하는 중요한 사이클링 의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