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사이클리스트를 돌보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영양 음식과 영양분을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다양한 과일을 섭취하고, 곡물, 섬유질, 견과류 및 채소를 포함한 적절한 식사를 섭취하고, 먹는 기름, 설탕 및 향신료의 양을 제한하는 것은 모두 영양소를 지원합니다. 영양제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Nutrisport , FullGas , Born Fruits 입니다.

식이 보충제 및 스포츠 보충제

운동가는 일반적으로 건강 보조 식품 및 스포츠 보조 식품 을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일부는 일반적으로 크레아틴, 단백질 보충제 및 비타민과 같은 체력 및 체격 경쟁자가 사용하고 다른 일부는 운동 선수의 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스포츠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 스포츠맨은 스포츠 보충제를 사용합니다. Elite , Powerbar , 226ERS , Nutrisport 에서 식이 보조제와 스포츠 보조제 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응급 처치 및 테이핑

구급과 테이핑 은 스포츠 분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응급 처치는 사소하거나 심각한 부상으로 다친 사람에게 제공되는 초기 및 빠른 처치입니다. 테이핑은 상처 드레싱과 붕대를 잡기위한 응급 처치에 사용되는 감압 접착 테이프의 한 유형입니다. 응급 처치 및 테이핑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는 CMP , Vaude , Raidlight , LifeSystems , Tatonka 입니다.

개인 관리

개인 간호 는 개인적으로 수행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개인 위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개인 관리 는 개인 위생 및 미용 관리에 사용되는 사용자 제품입니다. 퍼스널 케어는 클렌징 패드, 코롱, 데오도란트, 페이셜 및 티슈 등과 같은 제품에 적용됩니다. 퍼스널 케어 제품은 Assos , Muc Off , Eltin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크림

스포츠 크림 은 부상을 치료하고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크림 또는 연고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처, 화상 부위 및 고통스러운 근육에 사용됩니다. 스포츠 크림 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Elite, Assos Castelli , Brooks England 에서 스포츠 크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