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자전거 부품

자전거 부품

자전거의 다양한 자전거 부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자전거 부품

브랜드 자전거 부품

자전거 부품 알아보기

병 케이지는 병에서 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수행합니다. 병 케이지는 자전거에 물병을 단단히 고정합니다. 병 케이지는 Garmin , [ Shimano , [ Sram , [ Specialized , [ Ergon , [ Elite , [ Tacx , [ Mavic , Brooks England , Rotor .

자전거의 바텀 브래킷 은 크랭크 셋을 자전거에 연결합니다. 바텀 브래킷을 사용하면 크랭크 셋을 쉽게 돌릴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는 자전거의 속도를 줄이거 나 움직이지 못하게합니다. 브레이크에서 압력이 상승하면 마찰력이 상승합니다.

카세트 는 자전거의 뒤쪽 코어에 위치한 스프라켓 묶음으로, 프리 허브 본체에 고정되며 나사산 카세트 잠금 장치로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됩니다.

체인 링 은 체인을 잡아 당기는 크랭크와 관련된 둥글고 뾰족한 비트입니다. 표준로드 자전거는 53t 대형 체인 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 은 페달에서 자전거의 구동 휠로 동력을 전달하여 구동하는 롤러 체인입니다. 대부분의 자전거 체인은 일반 탄소 또는 합금 철로 제작됩니다.

클릿 은 사이클링 신발 바닥에 부착됩니다. 페달의 스프링 도구를 사용하면 신발의 클리트를 페달 안팎으로 클립 할 수 있습니다.

크랭크 는 라이더 다리의 왕복 운동을 체인이나 벨트에 압력을 가하는 데 사용되는 회전 운동으로 바꾸는 자전거 구동계의 일부이며, 이는 뒤 바퀴를 밀어냅니다. 크랭크는 자전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변속기 는 체인, 다양한 크기의 다양한 스프라켓을 포함하는 가변 비율 자전거 기어 장치입니다. 변속기는 체인을 한 스프라켓에서 다른 스프라켓으로 이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포크 는 앞바퀴를 고정하는 자전거의 일부입니다. 포크는 일반적으로 포크 크라운으로 상단에 연결된 두 개의 블레이드로 구성됩니다.

자전거 그립 은 손을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스터핑 및 진동 감쇠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좋은 그립은 손 경련의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그룹 셋 도구 는 제동, 기어 변경 또는 구동계 작동에 연결된 모든 기계 또는 전자 부품에 속합니다.

핸들 바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적당히 똑바로 세울 수 있으며 동시에 핸들 바는 장시간 라이딩시 편리하도록 다양한 손 위치를 제공합니다.

자전거의 레버 는 핸들 바입니다. 일류 지레는 노력과 부하 내에 지렛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 머드 가드 의 핵심 아이디어는 차체의 바퀴에서 물이 빠져 나가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페달 은 자전거 운전자가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 발로 운전하는 자전거 부품입니다. 페달은 자전거 타는 사람의 발과 자전거 바퀴를 연결합니다.

자전거의 파워 미터 는 사이클리스트가 생산하는 파워를 추정하는 장치입니다. 대부분의 자전거 파워 미터는 스트레인 게이지를 사용합니다.

자전거 안장 은 종종 자전거 시트라고합니다. 안장은 직립 자전거의 5 가지 터치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자전거 시트 포스트 는 자전거 지지대에서 안장까지 위쪽으로 늘어나는 튜브입니다.

자전거 스템 은 자전거 포크의 조향 튜브에 핸들 바를 연결하는 자전거 부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