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unRace

소개 SunRace
1972년에 설립된 Sunrace는 자전거 컴포넌트 세계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로, 모든 수준의 자전거 운영자들에게 고품질과 저렴한 부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약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속적인 개선과 다양한 제품을 중심으로 하면서, Sunrace는 세계 각국의 자전거 운영자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Sunrace는 의지와 높은 품질의 자전거 부품을 자전거 운영자들에게 제공하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허브부터 브레이크, 카시트, 체인 잠금, 체인링, 리어 디레일러, 그리고 완전한 자전거 전송 시스템까지, Sunrace 제품은 자전거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혁신과 가격 저렴함을 중심으로 하면서, Sunrace는 자전거의 성능과 신뢰성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1972년 이래 품질 좋은 자전거 부품

Sunrace는 자전거 운영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완벽한 범위의 자전거 부품을 제공합니다. Sunrace 자전거 부품은 경력과 성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이브 트레인부터 브레이크까지 모든 것까지, Sunrace 허브는 부드러운 고속 회전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Sunrace 허브는 정밀 공업술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동안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그래서 Sunrace 자전거 브레이크는 안정적인 멈춤 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격한 급강하나 도시의 길을 주행할 때도, Sunrace 브레이크 부품은 신뢰할 수 있게 감속하고 멈출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Sunrace 카시트는 자전거의 기어링 시스템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카시트는 정밀도와 내구성을 위해 고안되었고, 부드러운 쉬프팅과 효율적인 힘 전달을 제공합니다. 자전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Sunrace 체인 잠금은 안전한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잠금은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되었고 당신이 자전거를 분리해두었을 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Sunrace의 체인링은 자전거의 드라이브 트레인의 키 컴포넌트입니다. 이것은 효율적인 힘 전달과 부드러운 쉬프팅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리어 디레일러는 자전거의 쉬프팅 시스템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Sunrace 리어 디레일러는 정밀도와 안정성으로 알려져 있고, 다양한 주행 조건을 다루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변속기가 부드럽고 정확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브랜드의 품질과 성능 중심은 자전거의 전송 시스템까지도 적용됩니다. 전면부터 후면까지, Sunrace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