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ianchi

소개 Bianchi
Bianchi는 1885년부터 그 부가적인 덕택에서 이탈리아의 아이코닉 라벨로 명성이 높은 역사가있는 고급 자전거 제작과 더불어 뛰어난 기술력으로 유명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에도아르도 비안키에 의해 설립되었고, 한 세기 동안 자전거 업계의 전방에서 유지되었습니다.
Bianchi 자전거는 최신 첨단 기술, 기술 및 스마트 디자인으로 기념됩니다. 기로 디 아틀리아와 투어 드 프랑스 등 많은 전문 레이스에서 운행되었으며, 이는 그들이 세계 최고의 레이싱 자전거 중 하나로서 중요함을 강조합니다.
브랜드의 창조 약속은 프로페셔널이 자전거 구조를 위해 카본 파이버 및 알루미늄 등의 소재를 이용한 탐색적 사용으로 나타납니다. 결과적으로 더 가벼운, 빠른 및 더 우아한 라이드가 가능합니다.Bianchi의 시그니처 셀레스트 그린 컬러는 즉각적으로 인식 가능하며, 연습과 진행을 위해 브랜드의 충성을 나타냅니다.
도로 및 레이싱 자전거를 제외하고도, Bianchi는 전기 자전거, 산악 자전거 및 도시 자전거 등 다양한 자전거 컬렉션을 제공하여 모든 종류의 사람들과 스킬 레벨을 만족시킵니다. 그들의 품질에 대한 동정은 라이딩에 필요한 자전거 액세서리 및 의류라인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라이더가 라이딩 경험에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음을 보장합니다.

Bianchi 컬렉션의 자전거 및 액세서리

Bianchi 도로 자전거는 명백한 셀레스트 그린 색상이 있으며, 이것은 라벨의 이탈리아 전통을 대변하는 아이코닉한 신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Bianchi 도로 자전거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유명합니다. 각 구조는 정밀한 용접으로 세심하게 제작되어 안정성, 내구성 및 편안한 타기를 제공합니다.Bianchi MTB 자전거는 정확하고 반응성 있는 핸들링을 위해 제작됩니다. 기하학 및 구조 디자인은 강도와 유연성의 적절한 균형을 제공하여 기술적인 내리막과 하드 클라이밍에 적합합니다. Bianchi는 엔듀로, 트레일, 크로스 컨트리 및 다운 힐 자전거를 포함하여 다양한 MTB 모델을 제공합니다.Bianchi 자전거 프레임은 특정 엔지니어링과 세부 사항에 대한 접근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관통 형태, 프레임 기하학 또는 프레임 제작 등의 모든 요소가 최적의 성능을 위해 신중하게 제작됩니다. Bianchi는 카본 파이버, 알루미늄, 강철 및 티타늄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자전거 프레임을 제공합니다.Bianchi 골드 바이크는 다양한 지형을 다루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여행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