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egamo

소개 Megamo
메가모, 자전거의 세계에서 선구자로서는 1987년 몇 명의 열정적인 자전거 타가들에 의해 설립되어 혁신과 성능, 그리고 순수한 주행 즐거움과 함께 같이 연결되었습니다. 역사를 거슬러 올라오면서, 메가모는 품질, 제작 기술, 그리고 최신 기술에 대한 결속력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메가모는 단순한 브랜드로만 머물러있지 않습니다. 모든 수준의 라이더들의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결속력이자 깊은 역사의 혁신과 다양한 자전거로 각기 다른 취향에 맞게 제공하는 메가모는 자전거 산업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자기들도 열정적인 자전거 타가임에 따라 메가모 이름이 달린 자전거는 강력한 프레임, 최신 서스펜션 시스템과 반응성 있는 브레이크로 제작되어 스텝 인클라인과 도전적인 골목을 극복하기에 최적의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경쟁에 참가하는 것이든 여유롭게 주행하는 것이든 메가모 자전거는 로드 사이클링 경험을 극대화해 줍니다.

메가모로 자전거 열정을 느껴보세요.

메가모의 성공의 본질은 모든 자전거 열정가를 위해 설계된 훌륭한 자전거 라인업에 있습니다. 메가모 자전거는 정밀하게 제작되었으며 가장 우수한 재료와 공학 전문가들의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최고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산악길과 도시가로를 달리는 것 모두 메가모 자전거는 불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자전거의 미래를 받아들이며, 메가모 전기 자전거는 강력함과 지구력을 잘 조합하여 빠르기는 물론 스타일도 절대 배제하지 않습니다. 아드레날린 감각을 즐기고 싶은 모험가들께 메가모 산악 자전거는 가장 어려운 지형에도 자신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미탐기 여행과 조잡한 도로를 달리기에는 메가모 그레이브 자전거가 제격입니다. 이것은 로드 자전거의 민첩함과 산악 자전거의 내구성을 결합하여 어떠한 노면에서도 부드러운 그리고 일정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메가모 그레이브 자전거는 속도와 모험을 찾는 자들을 위해 무한한 개척이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속력과 정밀한 제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가모 로드 자전거는 불가능할 정도로 가솔린 기술과 가볍고 민첩한 프레임으로 공기를 잘 잘라냅니다. 다음 세대 사람들을 인사하는 메가모 어린이 자전거는 안전, 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