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ockShox

소개 RockShox
RockShox은 3세기 동안 자전거의 성능 중개 시스템에서 트레일 블레이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1989년 설립된 이 브랜드는 처음으로 등장한 산악자전거의 중개 바구니를 통해 오프로드 사이클링을 혁명화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과 정밀 공학, 그리고 라이더 경험을 높이는 열정으로 RockShox는 항상 업계 표준을 설정해왔습니다. RockShox는 오늘날도 산악자전거의 혁신의 전략에서 전면에 서 있으며, 다양한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중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경계를 끊임없이 밀고 있습니다. 이력이 깊은 과거의 기록과 기술의 발전에 대한 헌신으로 RockShox는 성능 중개의 미래를 꾸려갑니다. 이로써 라이더는 새로운 도전에 도전하고,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산악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RockShox 자전거의 트레일을 바꾸는 혁신적인 성능 중개

산악자전거의 가장 아이콘적인 이름 중 하나인 RockShox Judy 중개 바구니는 90년대 초반에 등장했습니다. 영구성과 조정성으로 유명한 Judy는 신뢰성과 성능에 대한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수년간 각광받았던 Judy는 가장 최신 기술을 통합하면서도 그 본질인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일 중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트레일과 엔듀로 라이더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RockShox Recon 시리즈는 감동적인 제어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공격적인 트레일과 엔듀로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RockShox Lyric 시리즈는 뛰어난 응답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파른 폭격에 대한 목표가 있다면 RockShox Zeb가 등장합니다. 높은 여행과 튼튼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Zeb은 확고한 제어로 가장 엄격한 산악을 그대로 잡아낼 수 있습니다. 고급 중개 성능을 찾는 라이더들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이 RockShox Yari입니다. Lyric과 같은 DNA를 가지고 있으며 일관된 성능과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이외에도 경기장을 위한 RockShox SID은 가벼운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깃발 없는 가벼운 구조와 빠른 응답성 덕분에 SID는 경쟁적인 XC 라이더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바구니 외에도 라이딩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RockShox 자전거 부품들이 있습니다. 리어 쇼크부터 시트포스트, 드로퍼 포스트 및 기타 액세서리까지, 모든 제품은 성능과 편안함, 제어력을 높이기 위해 정밀 공학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