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lle SMP

소개 Selle SMP
SELLE SMP는 1947년에 런칭되었습니다. 설립 이후로, SELLE SMP는 자전거 안장의 형태를 진보시켰습니다. 오늘날, 그들의 안장 디자인은 품질, 창조, 편의성과 인간공학의 대표적 인 상표가 되었습니다. SELLE SMP는 65개 국가에서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높은 엔드 인간공학 안장을 개발하는 산업 개발자 중 하나로서 해당 산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70년 이상의 방대한 역사를 보유한 회사는 혁신적 인 접근법, 뛰어난 공학과 사람들의 안정감과 성능을 위한 결심을 얻었습니다.
Selle SMP의 사상은 인간공학과 외모를 높이는 안장을 형성하는 것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그들의 안장은 특히 감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구조로 눈에 띄고, 눈에 띄는 것뿐만 아니라 목적이 있습니다. 브랜드의 연구 및 생산 믿음은 라이더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신 안장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냈습니다.
Selle SMP는 다양한 종류의 안장 모델을 제공하여 다양한 사이클링 분야를 지도합니다. 각 안장은 고품질의 재료와 세심한 관심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성능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Selle SMP의 사이클링 안장과 자전거 부품 컬렉션

Selle SMP 안장에는 중앙에 큰 컷아웃이나 트랙이 있습니다. 이 디자인 요소는 페리네아리 지역에 가하는 압력을 더욱 감소시키고 혈액 순환을 향상시키며 경련과 고통의 위험을 낮춤니다. Selle SMP 자전거 부품은 특히 자전거 안장과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합니다. 그들의 자전거 안장은 내구성과 편안한 크기로 설계되어 최대한의 편안함과 성능을 가져옵니다. Selle SMP 머드가드는 라이더와 자전거의 드라이브 트렌스에 물, 미스, 그리고 폐기물을 방지하는 자전거를 보호하는 악세서리입니다. Selle SMP 사이클링 안장은 인체 인간학을 위한 유일하고 인간공학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민감한 지역에 가하는 압력을 감소시키고 장기간의 여행 중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Selle SMP 겔 안장은 안장 레일을 조절하는 등의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안장의 위치와 적합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elle SMP 여자 안장은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여성의 구조를 제공하여 내구성과 지속성을 보장합니다, 힘든 조건에서도 매일 사용하는 것에 의해. Selle SMP 남자 안장은 주로 가벼운 것으로 제작되어 자전거에 불필요한 무게를 줄이고 있습니다. Selle SMP는 남자 사이클리스트가 편안함과 지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