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어떤 신발과 덧신이 사이클링에 더 좋을까요?

사이클링 신발

사이클링 신발은 페달을 밟을 때 더 많은 힘과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을 위해 더 단단한 밑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반 신발과 달리 사이클링 신발 은 호환 가능한 페달과 짝을 이루어 페달을 밟을 때 발을 안전하게 잡아줍니다. 일부 자전거 신발에는 2 개 또는 3 개의 구멍 클리트가있어 각 스트로크마다보다 효율적으로 페달을 밟을 수 있습니다. 도로 사이클링 신발은 가볍고 부드러운 밑창이며 통풍이 잘됩니다. 고성능 신발을 찾고 있다면 가장 뻣뻣한 밑창과 가장 가벼운 신발을 선택하십시오.

덧신

사이클링 오버 슈즈는 겨울과 추운 계절에 자전거를 훨씬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타게 해줍니다. 얇고, 가볍고, 방수가되는 것부터 두꺼운 보온성, 따뜻한 신발 커버에 이르기까지 필요와 기상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있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사이클리스트는 덧신을 사용하여 비, 눈 및 찬 바람으로부터 발을 보호합니다. 최대한의 보호와 따뜻함을 제공하기 위해 덧신의 바깥 쪽은 추가 발수 층이있는 신축성있는 네오프렌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예비 부품

슈 클리트는 추가적인 견인력과 페달 그립력을 제공하는 신발 외부 부착입니다. 사이클링 신발 깔창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또 다른 훌륭한 액세서리입니다. 충격을 흡수하면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좋습니다. Shimano , [ Specialized , [ Gore wear , [ Castelli , [ Ergon , [ Alé , [ Northwave , Giro 및 Mavic은 최고 품질의 사이클링 슈즈, 캘리퍼 버클, 클리트, 예비 부품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제조하는 가장 유명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