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영양물 섭취

영양물 섭취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영양물 섭취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영양물 섭취

브랜드 영양물 섭취

스포츠 식품과 건강 보조 식품은 무엇입니까?

영양

소화 는 음식과 영양소를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영양 섭취 는 운동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생활 습관과 운동 루틴은 영양 섭취와 함께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운동선수가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영양섭취가 필수적이다.

영양 바

영양 바에 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영양 막대 는 운동이나 연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후 신체가 새로운 근육 조직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운동 진행 중에 발생한 즉각적인 근육 손상을 복구합니다.

건강 보조 식품

건강 보조 식품 은 정제, 알약, 캡슐, 약 또는 액체를 사용하여 식단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건강 보조 식품은 식품에서 파생된 영양소나 섭취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조된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건강 보조 식품은 스포츠맨에게 매우 중요하며 다른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ite , Powerbar , Nike , SIS , Dare2B , Solgar , Named 와 같은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최고의 브랜드를 저희 매장에서 찾으십시오. 스포츠 , 226ERS , Maurten .

음료수

음료 는 물, 전해질 및 탄수화물의 혼합물입니다. 이 음료는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몸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적합합니다. 맛이 결합된 음료 섭취 보조제는 일반 물에 비해 더 상쾌합니다. 이 음료 는 맛이 더 좋아 일반 물보다 더 많이 마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