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bsolute Black

소개 Absolute Black
Absolute Black는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의 성능과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입니다. 자전거 열광자들의 팀에 의해 창립된 이 브랜드는 기능, 정밀도 및 외관을 갖춘 차기 자전거 부품을 만들기 위해 절대 포기하지 않는 여정에 있었습니다. 창립 이래로 Absolute Black은 전문 선수와 레크리션 라이더 모두에게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전거를 더 효율적이고 즐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Absolute Black은 창의적인 자전거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체인 가이드, 체인링, 오프셋 및 비대칭 옵션, 오바리 체인링, 브레이크 패드 등 높은 품질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전문 선수뿐만 아니라 레크리션 라이더들에게도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자전거 성능 개선

Absolute Black 체인 가이드는 이 브랜드의 라이더 안전과 체인 보유를 위한 단서입니다. 이것은 체인 드롭을 방지하여 여러분의 체인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보유되도록 도와줍니다. 정밀 공학과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진 이 체인 가이드는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필수품입니다. Absolute Black 체인링은 특별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체인링은 사람들이 더 효율적인 페달링과 부드러운 쉬프팅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되었습니다.
Absolute Black 오프셋 체인링은 개선된 체인 라인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사람들이 그들의 드라이브 트레인을 최대 성능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마운틴 바이커는 더 많은 클리어런스를 원하거나 로드 사이클리스트는 더 부드러운 기어 전환을 원할 때, Absolute Black 오프셋 체인링은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bsolute Black 비대칭 체인링은 자전거 기술의 게임 변화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다리에서 페달로의 힘 전달을 최적화하여 당신의 페달 구동이 없는 곳을 없애줍니다. 이 체인링으로 일정한 힘 출력을 유지하여 어떤 라이드에도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Absolute Black 오바리 체인링은 사람들의 페달 스트로크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사망 지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타원형 모양을 가지면 더 부드러운 힘 전달과 높은 접착력을 제공합니다. Absolute Black는 드라이브 트레인 부품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의 브레이크 패드도 제공합니다. 이 패드는 안정적이고 일관된 브레이킹 성능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속도를 제어하고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안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