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umos Helmet

소개 Lumos Helmet
Lumos Helmet는 빛나는 자전거 헬멧에 특히 전문적인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Lumos는 보스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전거 운전자를 위해 스마트 헬멧을 만드는 레이블입니다. 이 헬멧은 기술과 탑재된 빛들을 합쳐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되고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빛들은 사람들이 길 위를 주행할 때 보이기 쉽게 만들어줍니다. 이 헬멧은 앞과 뒤에 병합된 LED 빛들로 개발됩니다. 이 빛들은 브레이크 라이트와 역할하여 야간에도 운전자의 의도를 표현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이 빛들은 무선 리모컨을 통해 제어됩니다. 이 리모컨은 자전거의 핸들 브레이크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들은 손 신호를 사용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브랜드의 목표는 자전거 운전자들의 안전을 강화하고 자전거를 교통 수단으로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기능과 안전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합니다. 바쁘게 되는 도시 환경에서도 자유롭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Lumos Helmet cycling products

이 브랜드의 헬멧 모델 중 일부는 블루투스를 통한 스마트폰 연결도 제공합니다. 자전거 앱 기능, 알림받기, 라이딩 기록 추적 등의 기능은 Lumos Helmet cycling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독특한 Lumos Helmet cycling을 제작하여 전 세계에서 브랜드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Lumos Helmet road helmets은 USB로 충전할 수 있는 LED 빛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품질은 배터리가 필요없게 되어 있는 것이고 당신의 빛들이 여전히 당신의 자전거를 위해 준비되어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 헬멧들은 길 위의 운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간단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이 헬멧들은 긴 라이딩에서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Lumos Helmet urban helmets은 대도시에서 주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헬멧들은 도시 주행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됩니다. 브레이크 라이트와 턴 신호로 안전성을 개선하고 운전자들의 경험을 높이기 위해 빛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Lumos Helmet bike lights은 기후 조건과 잠재적인 충격에 저항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빛들은 스마트 헬멧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Lumos은 안전에 강한 초점을 맞추고 있고 그들의 빛들은 자전거 빛에 적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