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agene

소개 Magene
Magene은 정밀함과 내구성, 최신 기술이 장착된 최고급 기어로 사회를 전속하고 있는 재능과 우수성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사이클링 열광자의 활동으로 시작된 Magene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름으로 변신하였습니다. Bikeinn은 Magene의 완벽한 제품 라인을 제공하여 사이클링 하는 사람들에게 뛰어난 가격으로 절대적인 선택권을 제공하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공식 Magene 리테일러로서, 우리는 브랜드의 최신 기술과 정교한 기술을 직접 당신에게 전달합니다.
Magene의 다양한 제품은 경험이 있는 전문가부터 시도하는 열광자까지 모든 스킬 수준의 사이클링 팬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의 컬렉션에는 다양한 필수 사이클링 장비가 포함되어 있어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줍니다. Magene speed sensors , Magene Rear Lights, heart rate monitors, bike cassettes, rollers, cycle computers, 그리고 혁신적인 Magene L508이 있습니다. 이 포괄적인 범위의 제품은 초보 주행자와 전문 사이클링 라이더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당신의 라이딩 경험을 새로운 높이로 올려줍니다.
Magene speed sensors 은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여 사이클링 팬들이 훈련을 최적화하고 최고의 성능을 달성할 수 있게 합니다. 이 센서는 정확한 속도 측정값을 잡아내고, 호환가능한 장치로 원활하게 전송하여 사이클링 팬들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성능을 분석하고,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합니다. Magene의 최신 기술을 활용하면, 사이클링 팬들이 새로운 높이로 훈련을 할 수 있고, 그들의 전력을 해방할 수 있습니다.
Magene rear lights 은 라이딩하는 동안 당신이 보이고 안전하게 해줍니다. 어떤 라이딩 조건이든, 이 등등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볼 수 있고 보호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Magene은 당신의 종합적인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얻기위해 heart rate monitors를 제작합니다. 이 정보는 얼마나 운동하는지에 관계없이 당신의 하트 건강을 개선할 도움이 됩니다.
기어로는 최고를 원하는 사이클링 열광자를 위해 Magene bike cassettes은 최적의 기어 비율을 제공하여 매끄러운 및 효율적인 타기를 가능하게 합니다. Magene rollers은 날씨가 좋지 않은 날 내부에서 트레이닝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진짜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여,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피트니스 루틴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매년 휠이 돌고 있게 하고 싶다면 Magene rollers 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Magene bike computers 은 당신의 자전거의 뇌처럼 동작합니다. 당신이 루트를 추적하고, 성능 메트릭을 감시하고 라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