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ubus

소개 Tubus
Tubus는 자전거 액세서리 세계에서 명성 있는 이름으로, 품질, 혁신, 내구성에 대한 불굴의 약속을 알려져 있습니다. 세 백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Tubus는 주머니 랙, 자전거 가방, 그릴, 축, 자물쇠, 그리고 안장 부품 등의 제품으로 안정된 명성을 쌓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모든 사람의 자전거 여행에 필수적이며, Tubus는 업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며 연간별로 표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Tubus는 자전거 액세서리 산업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고품질의, 내구성 있고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부동산 가치가 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Tubus는 저장과 보안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여행 열광자, 데일리 커머어 또는 오프로드 모험가가 되어도, Tubus는 당신의 자전거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자전거 요구사항에 대해 Tubus를 신뢰하면, 당신은 두 개의 바퀴 위에서 진정한 신뢰도를 발견할 것입니다.

자전거 액세서리의 프리미엄 이름

Tubus 자전거 가방은 두 개의 바퀴 상에서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저장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고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진 이 가방은 사람들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되었습니다. 핸들바 가방에서 안장까지, Tubus는 당신의 중요한 것들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공간을 보장하면서도 자전거의 균형과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Tubus 판네리는 강력함과 신뢰도로 유명합니다. 이 판네리는 가장 힘든 조건에도 스탠드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당신의 장비가 강수로나 태양 빛에 의존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Tubus 그릴은 당신이 알고도 있었으면 하는 유연한 저장 솔루션입니다. Tubus 랙 시스템에 첨부할 수 있으며, 이들은 식료품, 장비 등을 운반하기에 간편합니다. Tubus는 자전거 보안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Tubus 축과 자물쇠를 통해 당신의 자전거를 훔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떠날 때 자전거를 남겨두어야 할 때, 자물쇠는 당신에게 묵묵한 안식을 줄 수 있게 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안장에 소중함을 부여하며, 브랜드는 그것을 유지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범위의 Tubus 안장 부품을 제공합니다. 안장 클램프부터 시트 포스트 어댑터까지, Tub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