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Unior

소개 Unior
1919년에 창립된 Unior는 자전거 유지 보수 산업의 전망 앞서 있었습니다. Unior는 전문 자전거 운전사, 자전거 열광자 및 전문 기술자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Unior는 자전거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자전거 도구 및 악세사리의 완벽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전문 경기 팀에서 주말 전사까지 Unior는 모든 자전거 유지 보수 요구 사항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Unior는 고품질의 자전거 도구를 생산하기 위해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도구는 고급 기술로 설계되었고 최고 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손상 없이 보수할 수 있습니다. Unior 자전거 도구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표준에 맞게 제작됩니다. Unior는 도구 키트, 멀티 툴, 체인 휩, 스톱 키 및 자전거 스탠드 등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Unior 브래킷 렌치는 자전거 기술자 및 열광자가 바닥 브래킷을 설치하거나 제거하기 위해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Unior는 다른 종류의 바닥 브래킷에 적합한 브래킷 렌치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Unior 브래킷 렌치는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져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엄격한 손잡이가 있습니다. Unior 브래킷 렌치 모델들은 단련 렌치로 사용할 수있는 1/2 '' 정사각 구동이 있습니다. Unior 브래킷 렌치는 견고함과 정밀함으로 유명하며, 일에 알맞는 신뢰할 만한 도구가 됩니다.
Unior 도구 키트는 자전거 운전자 및 자전거 기술자가 다양한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위해 필요한 고품질의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포괄적인 세트입니다. Unior 도구 키트는 자전거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을 처리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선택하여 모든 필수 도구가 포함된 편리하고 경제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Unior 드라이버는 여러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신뢰할 수있는 고품질의 도구입니다. Unior 드라이버Unior가 제공하는 브로드한 범위의 도구의 일부입니다. 잘 알려진 고품질의 도구를 생산하기 위해 Unior는 자전거 산업에서 유명한 브랜드이며, 그 도구는 기술자들과 열광자들 모두가 신뢰합니다. 드라이버는 나사를 강화하거나 나사를 완화하거나 제품을 조정하거나 일반 유지 보수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Unior 앨런 키 세트는 사이클러 및 자전거 기술자가 볼트 및 나사를 정밀하게 강화 또는 완화할 수 있는 필수 도구입니다. 앨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