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Wilier

소개 Wilier
"Wilier, 세계 자전거계에서 이탈리아의 상징이며, 창립 이래 뛰어난 품질, 혁신, 열정의 대명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906년부터 이어지는 역사로 인해 Wilier는 자전거 디자인과 성능의 경계를 끊임없이 넓혀왔으며 세계의 자전거 선호도 높은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Wilier가 진화하면서 자전거 기술과 디자인에 대한 약속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경주에서 성과를 내고 다양한 자전거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헌신하는 Wilier는 여전히 자전거 사용자들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브랜드입니다. Wilier를 선택하여 이탈리아 자전거의 열정과 혁신을 경험해보세요.

자전거에서 선도하는 Wilier의 뛰어난 품질

Wilier는 각각의 자전거 사용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품질과 성능에 대한 약속이 각 모델마다 빛나는 Wilier 자전거를 타면 프로든 아마추어든 최적의 라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Wilier 로드 바이크는 속도, 정밀성, 편안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신 재료를 사용하고 에어로다이나믹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이들은 아스팔트도로에서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파른 오르막길이나 개인 기록을 쫓을 때도 Wilier 로드 바이크가 최적의 동반자가 됩니다.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Wilier 그라벨 바이크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다재다능한 기계들은 거친 지형, 자갈길, 트레일을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견고한 내구성과 반응성 있는 핸들링을 결합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최신 전동 자전거 기술이 결합된 Wilier 전기 자전거는 전동 보조 기능과 이탈리아 전통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유지하며, 출퇴근이나 여유로운 라이딩에 최적의 선택입니다.
브랜드의 전문성은 뛰어난 Wilier 바이크 프레임 제작에도 이어집니다. 세심하게 계획되고 만들어진 프레임은 뛰어난 자전거의 기반이 되며 이들의 혁신과 품질에 대한 헌신을 증명합니다. Wilier는 자전거 사용자들이 여행에서 신뢰할 만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Wilier 바이크 가방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어 장비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이동 중에도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Wilier의 라이딩을 완성하는 것은 바로 자전거 복장입니다. 저지와 바이브 숏부터 자켓과 액세서리까지 Wilier 자전거 복장 라인은 이탈리아 스타일과 선진 소재,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결합하여 경주나 여유로운 라이딩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보장합니다."